*이런저런/송전중&용인바이오고등학교

송전중학교&용인바이오고등학교

천지연미소바위 2014. 9. 16. 14:39

 3년간 즐거운 생활을 했던 모현중학교. 아들, 딸들도 잘있겠지. 비록 아빠는 떨어져 있어도 너희들을 사랑하고 응원한단다.

 

 

 

 

새로운 보금자리로 옮긴 송전중학교&용인바이오고등학교

 

 

 

다음지도에서 언제 찍어 갔나요. 현관 안에 많이 본 입간판이 있네요.

 

 

 

다음지도에서 카메라(로드뷰)로 용인바이고등학교 및 송전중학교를 구경하세요.

 

 

후문. 한울타리에 송전중학교와 용인바이오고등학교가 같이 있지요.

 


다음에서 촬영했네요. 학교 안까지 볼 수 있어요.


 

후문을 들어오면서 왼쪽에 중학교가 있고 오른쪽에 고등학교가 있어요.

 

 

 

용인바이오고등학교 본관 건물 뒷편

 

 

 

 

멀리 녹색체험학습장이 보입니다.

 

 

 

송전중학교 강당, 도서실, 과학실동. 보통교실은 바로 뒷편에 있다.

 

 

 

사무실에서 키우고 있는 풍란 석부작들...

 

 

 왼쪽에 있는 송전중학교 건물과 오른쪽에 있는 용인바이오고등학교 실험실습동. 인터넷 지도에는 이 건물이 용인바이오고등학교로 되어있다.

 

 

 비닐하우스동

 

 

학교 안내도

 

 

 

 

 

 

 

초라한 관사. 옥상에 웬 나무와 잡초들이.

 

 

 

 

인터넷지도에 위치 표시가 잘못되어 있네요. 운동장쪽에 있는 건물이 용인바이오고등학교 본관 건물이고, 북측 농구장 옆에 있는 건물이 송전중학교 건물입니다. 용인바이오고등학교로 표시되어 있는 곳은 종합실험동입니다. 다음 블러거로 다음지도 담당자에게 정정 요청했네요. 한번에 안되어 두번이나 요청했지요. 이렇게 되었던 것을

 

 

 

드디어 이렇게 학교 위치표시가 정정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