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성도,구채구

중국의 자부심 팬더곰

천지연미소바위 2016. 4. 30. 22:23

 구채구에 있는 팬더곰 기지 대신 성도에 있는 팬더곰을 보았다. 팬더곰은 멸종위기의 세계적 보호동물이다. 암수합방하는 기간도 1년에 며칠되지도 않고 임신도 잘 안된단다. 우리나라에도 팬더곰 한쌍이 에버랜드에 왔다. 며칠전 모방송국 동물농장에서 방송되기도 했다. 세계적으로 2000여 마리만 남았다는데, 중국에서는 국보급 보호 동물이다.

 

 

 

 

 

 

입장료가 중국돈 58원인데 우리는 선택관광으로 30달러를 주었다. 세배가 넘는 금액이다. 이유를 모르겠다.

 

 

 

 

 

나무에 있는 인형이 앙증맞다.

 

 

 

 

 

 

 

 

 

 

 

 

 

처음으로 만난 팬더.

 

 

 

 

 

드디어 네마리의 팬더가 대나무를 먹고 있네요.

 

 

 

 

 

 

곳곳에 팬더가 우리를 기다리네요.

 

 

 

 

 

 

 

 

 

 

 

공작새가 나무위에...